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긴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서 특급호텔마다 개성있는 봄맞이 패키지를 진행합니다.

     

    낮에는 흐드러진 벚꽃길울 거닐고 밤에는 포근한 침대에 누워 휴식을 퓌하는, 나를 위한 '꽃캉스'를 선물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특급호텔들이 각종 봄맞이 상품을 내놓고 손님맞이에 열중이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잠실 석촌호수, 남산, 아차산등 인근 벚꽃명소를 활용하는 패키지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벚꽃시즌을 맞아 4월 20일까지 '조이플 스프링'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객실 1박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매로 구성되어있고, 특히 벚꽃 명소로 유명한 석촌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객실이 우선 배정됩니다.

     

    칵테일 바우처는 시그니엘 서울 79층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몽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에 은은한 향의 벚꽃 파우더가 어우러진 블라썸 마티니와 블루베리와 딸기향이 가능한 블라썸 하이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롯데호텔 월드

     

     

     

     

     

     

     

    벚꽃 시즌을 맞아 4월 30일까지 객실에서 석촌호수 뷰를 구경하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러브'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호텔 월드는 석촌호수와 맞닿아 있어 투숙객은 호텔 옆에 펼쳐진 호숫가를 산책하며 벚꽃을 감상할 수 있고, 패키지 이용객은 애프터눈 티 세트 룸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와 라이언이 그려진 마카롱 등 디저트 7종과 음료 2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반 아일랜드'는 일찍이 지난 3월 22일부터 개장하였습니다.

     

    어반 아일랜드는 제운 유지를 위해 최고 32~34도로 운영되는 온수풀을 비롯해 온열선이 설치된 선베드와 히팅존(근적외선 온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씁니다. 어반 아일랜드의 경우 봄에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조망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어반 아일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바 메뉴를 도심 속 휴양지 의도에 맞춰 이국적인 메뉴로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 프랑스 니스의 '니수아즈 샐러드 볼',
    • 멕시코 칸쿤의 '멕시칸 타코, 나초칩'
    • 하와이의 '하와이안 오븐 베이크 윙' 

    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베어를 활용한 '신라 베어 아이스크림'과  신라 베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는 '신라 베어 크레페'도 한정 판매 합니다. 

     

    4월, 5월에는 봄과 잘 어울리는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 '언 어쿠스틱 어페어'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은 특별한 달리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헌 '러너스 데이'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해당 패키지에는 서울하프마라톤 10km 부문 참가권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코스는 광화문광장에서 풀발해 여의도 공원까지 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마라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러너스 패키지는 4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봄을 맞아 5월 31일까지 1박과 함께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 스킨케어 세트를 제공하며 웰니스 여행을 선사할 봄 패키지 '스프링 어퀘이크닝'을 선보입니다.

     

     

     

     

    탈리다쿰은 '소녀여 깨어나라'는 의미의 프리미엄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서 항산화와 해열, 진정에 효과적인 토종 흰민들레를 핵심 연료로 사용한 제품입니다.

     

     

     

    스프링 어퀘이크닝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은 비건 고보습 페이스 크림&멀티밤으로 구성된 'HM+Barrier 스켄케어 듀오'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서울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아차산의 봄 정취와 미니 음악회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프링 페스티벌은 워커힐에 방문 및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봄 프로그램이며, 호텔 안팎으로 이어진 산책로 주변으로 아름드리 벚나무가 자리해 아름답게 만개한 벚꽃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산책로부터 아차산 생태공원까지 1.5km 이어진 워커힐로는 '서울의 아름다운 봄 꽃길'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한강가 아차산 주변을 화려하게 감싼 벚꽃은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사진명소입니다.

     

     

     

     

    3월 30일~31일, 4월 6~7일에는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서 '스프링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을 진행합니다.

     

    매년 벚꽃시즌 진행해온 대표 프로그램으로 혼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부터 격조 높은 자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와인 등 세계 각국의 와인을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월 30일, 4월 6일에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미니 음악회-스프링 이즈 히어'가 진행됩니다.

     

    선우정아, 첼로소년, 이선경 트리오, 테너 노윤섭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합니다.

     

     

     

     

    벚꽃 구경과 함께 봄의 축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호텔별로 총 6개에 달하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반응형